건의사항

탁구대회 신청 등록 1인 지정 신청 변경
조봉래
2018-10-12 16:55:48
951

생활탁구 대회 참가 신청 등록에 클럽당 1인만 신청 등록 할수있다는건 문제 많다고 생각합니다. 

 

생활 탁구인은 직장이나 직업을 가지고 틈틈이 운동하고 있어 클럽의 총무 등은 전문 직업으로 하는 행정인이 아니고, 총무 등은 길 흉사등 특별한 경우 발생시 등록하지 못하는 어려움이 너무 많이 발생 할 여지가 많다는 점 등.

 

그래서 클럽의 2-3인을 지정하여 대회 신청 할 수 있도록 하여 협회와 회원 들이 상호 쉬운 신청 등록을 하도록 변경 하는 것이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1. 경남탁구협회 2018-10-15 17:46:50 의견 개진에 감사드립니다.
    18년1월 선수등록을 받으면서 모든 분들께 개인아이디를 부여하여 참가신청을 개인이 직접 할 수 있도록 하여 운영하였습니다. 운영중에 클릭 한번으로 등록이 가능하고 또한 취소도 가능하여 조작실수로 참가 신청이 취소되는 사례가 빈번하여 시.군 관리자만 등록하도록 하여 운영하였습니다. 그러나 많은 대회로 시.군관리자 업무가 많다는 지적에 클럽당 1명씩 지정받아 현재처럼 대회 신청을 하고 있습니다.
    지정된 대회참가 신청자가 참가비 입금까지 정리하고 있어 쉽게 결정할 사항은 아닌것 같습니다. 다른 방법으로 클럽내 회장, 총무, 경기이사가 아이디를 공유는 방법도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작성자 비밀번호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