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창원 클럽대항전에 대해서 한말씀 올립니다
양명석
2019-12-04 13:21:42
2067

안녕하세요?

먼저 행사를 주최해서 진행하고 많은 과정들에 노고가 많았음에 참가동호인의 한사람으로 깊이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다름이 아니옵고, 저 아닌 다른분이 한번 짚어주시기를 바랬으나 별다른 말씀들이 없으셔서 제가 감히 한말씀 올리고자 합니다. 

먼저, 경탁의 홈피를 열면 바로 뜨는 배너가 승급부수로 신청해서 다음대회에 참가하라는 글이 뜹니다.

이것은 경남탁구협회의 전과 달라진 룰이라고 생각하고요..

6월달에도 개최된 상반기 시합에서도 이 룰을 지켜서 진행한걸로 알고 있습니다..

근데 하반기대회엔 무려 2주전에 실시되었던 함안대회를 기준으로 승급하였던 어째튼 엄연히 새로운 자기부수가 있음에도

그전부수로 진행한다는 요강에 첨언된걸로 시합을 진행한다는건 이치에 맞지 않다고 봅니다..

누군가에겐 유리하면 반드시 또다른 누군가에겐 불리한 상호작용이 있습니다.. 

객관적인 룰이 정해져 있으면 거기에 따라서 진행해 나가야 공평하다고 생각합니다..

비록 시합을 개최하는 과정이 번거롭다손 치더라도, 지금 치루고 있는 모든 경남의 오픈대회가 그런 다 같은 어려움을 겪고 있어도

그리 진행해나가면 클럽대항전 또한 따라서 같이 해나가는게 당연하다고 생각합니다... 

승패를 논하자는 말씀이 아닙니다...

차후에는 일관된 경탁의 정해진 룰에 따라 상식적으로  이해할수 있는 방법으로 진행해 나가주셨으면 합니다..

제가 감히 이글을 써서 누구를 비난하고자 하는 취지가 아니라,

추후 어떤 갈등과 분란의 소지가 될수 있는 부분을 표면화시켜서 되짚어 좀더 성숙되고 발전된 클럽대항전이 되었으면 바라는 마음에서입니다...

즐거웠던 대회였고, 또 내년을 위해 담금질할 동기부여에 한 축이 되었던 멋진시간이었습니다..

늘 수고로움에 감사드리며, 경탁의 발전을 동호인으로 진심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1. 창원시관리자 2019-12-06 08:36:16 양명석회원님, 창원시 클럽대항전에 대한 의견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보내주신 의견에 대한 결과는 이사회에서 논의하여 알려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양명석회원님의 건승을 기원 합니다. < 창원시탁구협회 >
    작성자 비밀번호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