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전국 오픈대회

제2회 경남협회장배 대회결과 공지
작성자 경상남도탁구협회
등록일 2017.12.19
조회수 22,395

제2회 경남협회장배 대회결과 공지 합니다

대회에 참가 해주신 동호인 여러분께 감사 드림니다

입상하신 선수 여러분 축하 드립니다

경상남도탁구협회장

  1. 봉창순 2017-12-20 10:14:02 안녕하세요. 처음댓글을 올립니다.
    김종선교실에 신임선선수는 청주에서 선수생활을 한선수인것 같습니다.
    초등학교때 선수생활하면 생체3부에서 시작해야 하는데
    사천 첫출전 5부바로 우승, 통영 이순신배 나오자마자 4부바로우승,3부승급하자마자 함안이번대회 우승. 생체에서는 드문일이고,협회 규정에 어긋납니다.
    알아봐주십시오.
    그리고 밥은또 7000원이라 하는데 짠국물에 밥조금.반찬은 추운날 오이무침에 김치가 다고
    그것도 밥이없다고 하더라구요.
    화장실 휴지가없어서 본부석에 가지러 갔습니다.
    한두군데 없는게 아니라 한군데도 없더군요.
    생체시합은 선수출신은 생체3부부터 시작해야된다고 되어있습니다.
    진주에서는 규정을 무시하고 출전하는 선수들이 있습니다.
    협회에서는 가려주십시오.
    저는 10년이 다되어가도 3부입니다.
    저같은 사람이 피해가 안되게 규정대로 지켜주십시오.
    여태 5.4.부에서 상은 몰수패해야 된다고 생각합니다.
    작성자 비밀번호
  2. 주니유니 2017-12-20 10:44:44 저도 동의합니다.
    이건 한 두 사람의 문제가 아닙니다.

    경남협회에서 대한탁구협회에 질의를 넣어 밝혀 주셔야 할 것 같습니다.
    10년 20년 승급 해 보겠다고 열심히 하신 생체인들을 위해서도 정확하게 밝혀져야 할 문제라고 생각합니다.

    함안 경남협회장배 밥도 반찬도 정말 아니였습니다.
    그러고 , 보면 김해 금관가야배 반찬이 너무 좋았던 것 같습니다. 이점 김해 협회 칭찬합니다. 밥이 얼마나 맛이 있던지 다음에 또 김해 시합을 와야겠다고 하신 분도 있었으니까요.

    타지에서 오신 분들 제발 양심껏 운동합시다.
    생체에서 바짝 3년 쳤다고 하고
    시합장에서는 끝까지 초등때 안했다고 잡아 뗐다는데 매 경기마다. . .
    밝혀지니까 초등때 1년 미만으로 했다고 한다는데 이게 말이 됩니까 !!

    진주 신임선 선수
    정말 제대로 알아봐 주세요.

    남아있는 생활체육 동호인들을 위해서 꼭 밝혀 주십시요 .

    부탁드립니다.
    작성자 비밀번호
  3. 하늘하늘루 2017-12-20 11:13:01 이런사례들은 한번은 꼭짚고 넘어갔으면 좋겠습니다
    한번이 두번되고 두번이 세번되는것이 아니겠습니까
    생체인들의 피해가 없도록 이번기회에 꼭 바로잡고 갔으면 좋겠네요!
    작성자 비밀번호
  4. 쭈니사랑 2017-12-20 11:27:31 맞습니다.
    이렇게 말이 많은 선수를 왜 감싸고 도는지 경탁에 한 번 물어 보고 싶습니다.
    청주에서도 진주 오기 전 탁구 잘 치기로 소문이 났다고 합니다.

    어제도 이 선수 때문에 말이 많아 대회결과가 그렇게 늦게 올라온 거 아닌가요?

    정확한 답변 부탁드립니다.
    작성자 비밀번호
  5. 사천복 2017-12-20 11:37:12 여자5부로 출전했을 때 봤었던 이 선수 기억납니다.
    17년도에 있었던 진주, 사천대회에서는 김종선 탁구교실, 통영대회에서는 장재훈탁구교실로 출전 했군요.

    진주 김종선교실 및 장재훈교실에서는 시합등록시에 선수출신의 선수를 왜 5부, 4부 그대로 접수를 하셨는지도 의아합니다. (정말 선수출신이었는지 몰랐나요?)

    혹여나 몰랐다거나 선수출신이 아니었을지언정 실력에 비례하는 부수로 등록/출전 시키는 것이 정당 옳지 않나 싶습니다. 명색이 해당 구장, 클럽 소속팀으로 이름을 걸고 시합에 나오는 선수이니깐요.
    (시합 출전시 소속되어 있는 탁구장이나 동호회에서 선수 등록 및 대회 신청을 할 것인데도 불구하고. 규정에 어긋난 상태로 출전시켜서 입상하는 것도 문제인 것 같습니다. )

    신임선 선수가 지목이 되었지만 분명 한두명의 문제가 아닐 것으로 보이네요.
    물론 협회에서도 수많은 회원들 중 한명 한명 확인하기가 어렵겠습니다만 이러한 경우처럼 확인이 되어 규정을 지키지 않은 선수에 대한 조치는 확실하게 있어야 될 것 같습니다.
    작성자 비밀번호
  6. 서정효 2017-12-20 12:46:28 경남탁구협회에서 동호인 개개인의 선수 출신 확인은 여려운 부분이 많습니다. 그 점은 동호인 여러분의 이해를 바라며, 신임선씨의 선수출신 확인에 관한 내용이 경남탁구협회에 정식으로 이의제기가 들어와서 확인해 본 결과 현재 대한탁구협회에 선수등록은 되어 있지않고, 운동을 했었던 청주에 있는 학교에 문의한 결과 운동은 채1년을 하지 않았음을 확인하였습니다. 정식 확인절차를 밟아서 확인한 결과 이니만큼 이해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대회결과는 보통 이틀이내에 공지를 합니다. 조금 늦은점은 이번 대회는 모든 경기진행을 진행용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진행하였습니다. 프로그램 회사와 연계를 하여 진행하다보니 대회결과를 공지하는데 조금 시간이 걸렸고, 신임선씨와는 전혀 무관하다는 점 밝힙니다.
    점심식사는 앞으로 개선하여 나가야 하는데 저도 공감합니다. 많은 대회를 진행하다보면 진행상황도 많이 신경이 쓰이지만 저는 점심식사가 가장 많이 신경이 쓰입니다. 더구나 날씨까지 많이 추워 식사하시는데 많은 어려움이 있었다는 점 정말 송구스럽게 생각합니다. 앞으로 좀 더 나은 식사와 환경을 조성하기위해 노력하는 경남탁구협회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부족한 부분은 언제든지 건의해 주시고 고쳐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경상남도탁구협회 사무차장 서정효 배상
    작성자 비밀번호
  7. 서정효 2017-12-20 12:57:08 내년부터는 규정을 벗어나 대회를 참가한 선수가 발각될 시에는 개인단식 및 단체전 모두 발각된 순간에 몰수 처리 되며, 몇몇 몰지각한 회원들 때문에 다수의 동호인들께서 피해를 보지 않도록 좀 더 강력한 제재를 가할 생각입니다. 이 점을 각 시.군 전무이사들에게 통보하여 소속돰 각 시.군 동호인에게 홍보하여 더 이상의 부정선수가 나타나지 않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올해도 몇몇분이 경기뒤에 발각이 되어 승급 및 승점부여가 취소가 되었던 사례도 있습니다. 다시 한번 부족한 대회에 참가하신 동호인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2018년에는 좀 더 알차고 줄거운 대회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작성자 비밀번호
  8. 쭈니사랑 2017-12-20 13:07:42 그럼 이 선수의 정확한 출신 지역과 초등학교 이름을 밝혀 주십시요 !
    청주에서조차 기록이 없다고 한다는데 . . . 그래야 모든 의문이 풀리지 않겠습니까?!
    1년을 했건 1년 미만을 했건 한거는 사실인데 끝까지 안했다고 해 놓고
    이렇게 말이 나오니 이제와서 조금 했다니 . . .

    정확한 절차를 밟았으면 못 밝힐 이유도 없겠네요. 정확하게 밝혀 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내년부터가 아니라 지금 당장 이 문제부터 해결하시는게 맞다고 생각됩니다.
    작성자 비밀번호
  9. 봉창순 2017-12-20 13:44:50 생활체육선수도 스포츠선수입니다.
    출전하시는 선수나 각탁구장이나 양심적이고 거짓이 없었으면 합니다.
    경남탁구협회에서 정한 규정을 잘지키고 정정당당히 경기해서 결과에 승복하고
    기본을 지켜나가야 할것같습니다.

    작성자 비밀번호
  10. 서정효 2017-12-20 16:33:25 신임선씨에 대한 사항은 저희 경남탁구협회에서 사실관계를 충분히 확인하였고, 그 분이 경기중에 어떤 얘기를 했는지는 모르지만 앞으로는 그런 일이 일어나면 경기 당일 저희 집행부에게 이의제기를 해주시기 바랍니다.그리고, 개인의 신상에 대한 부분은 공개적인 자리에 공개하는 건 좀 아니라고 생각이 드네요. 저희 경남탁구협회를 믿고 이번 일은 저희에게 일임해 주셨으면 합니다. 앞으로도 규정에 의하여 어느 한분이라도 불이익을 당하는 일이 없게끔 노력하도록 하겠습니다.
    작성자 비밀번호
  11. 서정효 2017-12-20 16:34:55 좋은 말씀 가슴 깊이 새기도록 하겠습니다. 규정에 의하여 어느 한분의 동호인이라도 불이익이 발생하지 않도록 개선하고 노력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작성자 비밀번호
  12. 미시통통 2017-12-20 21:47:28 경남탁구협회 임원님들 생활스포츠 탁구인들을 위해 애쓰시고 고생하시는것에 감사드립니다
    저는 순수한 즐탁인으로 탁구를 좋아하고 사랑합니다
    부부가 같이하고 가족이 같이 할수 있고 친구도 좋고 동회인들도 좋고 탁구장을 사랑합니다
    이렇게 좋은점이 많은데 타지에서 알수 없는 한분때문데 ~~~
    아니 여러분인지도 모르지만
    저도 봉창순님 글에 동감 합니다
    협회에서 잘 이끌어 주셨어면 합니다
    작성자 비밀번호
  13. 핑퐁러브 2017-12-21 09:52:02 이 분은 경기 중에도 자기는 초등학교때 한 적이 없다고 했답니다. 생체에서 한게 다라고 하고
    그런데 협회에서 알아본 결과 1년도 채 못했다고 답변이 왔다고 하고 있으니
    그것 부터가 처음부터 거짓말 아닙니까
    조금을 했어도 잠깐을 했어도 했으면 한 거죠. 왜 당당히 밝히지를 못하고 거짓말을 했을까요?
    그리고, 협회에서도 그렇게 다 알아 보셨다면
    본인 입으로 출신 학교를 못 밝힐 이유도, 협회에서도 그 내용을 못 밝힐 이유도 없지 않습니까?

    이 상황 까지 왔으면 정확하게 밝히는 게 맞다고 사료됩니다.
    그래야 많은 분들이 수긍을 하실테니까요.
    작성자 비밀번호
  14. 미시통통 2017-12-21 12:49:52 문제는 잘 풀어 정확한 답변만이 점수를 획득하는데 ~~
    모두가 궁금해하고 답답해하는것 ~~
    보다더 구체적으로 협회에서 조사한 결과를 답해 주심이 향휴 ~`
    신뢰받는 단체로 거듭난다고 생각해 봅니다
    항상 누구나 노력하지 않고 살아가지는 않을 것입니다
    회장님께서도 선수를 가르치고 하셨다는데
    탁구를 사랑하고 좋아하는 생활체육인이 더 이상은 상처가 되지 않게 해 주셨으면 고맙겠습니다
    작성자 비밀번호
  15. 신임선 2017-12-24 13:58:15 제가 글을 늦게 읽어 지금 올립니다.
    윗글의 당사자 신임선 입니다.

    저는 양심적으로 탁구를(6부가 아닌 5부로 시작) 친다고 생각하였는데
    이런 댓글을 읽으니 어이가 없네요.

    분명 글을 단 사람은 진주분이 아닌것 같군요.
    진주에서 탁구치는 분들에게는 제가 초등학교때 CA활동으로 담임선생님께 탁구수업을 몇번들어
    왕초보수준(똑딱볼정도)으로 탁구를 했었다고 하였고,
    직장을 충청도로 가게되어 탁구동호회를 가입, 4년정도 활동했다고 얘기를 했습니다.
    올초에 진주로 다시 이사를 오고 다시 탁구를 치면서 자세를 보고
    어릴때 탁구선수를 한것 아니냐는 질문을 받을때도 30살에 탁구를 배우기 시작할때
    1년 정도 탁구레슨을 받아 기본기가 잘 잡힌것 같다고 하였고, 선수를 한적은 없다고 얘기했습니다.

    저도 4부로남해대회,하동대회 등 개인전 8강 밑에서도 여러번 떨어지고, 단체전에서도 1회전 탈락도
    많은데 윗글에서는 1등한것만 올려 부수속인 사람처럼 만드시네요.
    청주에서도 5부로 마지막 대회를 나갔고, 진주에서도 6부가 아닌 5부로 대회 나가 3등으로 시작하여
    중간중간 리그전을 다니며 배우고 노력하여 실력이 늘었다고 생각합니다.

    분명, 댓글에 대해 경남탁구협회에서 정식확인절차를 거쳐 제가 선수한 적은 없으며,
    청주동호회에서 1년정도 대회를 나가서 활동을 했었다는 내용을 공지함에도 불구하고

    누구에게나 공개되는 인터넷공간에 확실치도 않은 비방성 글을 실명으로 올린 ID: 봉창순 님.

    매 경기마다 선수출신이 아니라고 잡아떼고, 양심없는 사람으로 글을 올린 ID: 주니유니 님

    협회가 확인글을 올렸음에도 출신지역 및 초등학교를 밝히라며 신상털이를 요구하는
    악의성 댓글을 올린 ID: 쭈니사랑 님.

    제 입으로 초등학교때 선수를 하지 않았다고 얘기하였고, 동호회 이름으로 청주지역에서 1년정도
    대회를 나가 활동한거란 얘기를 본인맘대로 생각, 1년미만이라도 선수한거면 한거지~라는
    제가 거짓말을 한다라고 인신공격성 발언을 하는 ID: 핑퐁러브 님.

    만약,상대방에 대한 배려심이 조금만 있었다면 당사자에게 직접 물어봐도되고, 협회에 공식질의하여 확인하거나 댓글을 비밀글로 하는등 방법이 많음에도 기분이나쁘다는 이유로 공개비방하는건 아니라고 봅니다.

    각자 귀한시간 땀흘리며 탁구를 치는게 좋은거지 서로 비난하는건 아닌것 같습니다.
    작성자 비밀번호
  16. 서정효 2017-12-26 11:39:38 분명히 경남탁구협회에서는 신임선씨에 대한 확인절차를 거쳤고 저희 경남탁구협회 경기규정에 의하면 1년 미만인 경우에는 생활체육 동호인으로 인정한다고 되어 있습니다. 개인의 신상에 대한 부분은 더 아상 얘기하지 않았으면 합니다. 다시한번 얘기하지만 분명히 신임선씨에 대한 부분은 정확하게 확인절차를 거쳤으니 더 이상 추측성 글이나 서로 오해를 할 수있는 얘기는 그만 두었으면 합니다. 부탁드립니다.
    작성자 비밀번호
TOP